하하호호 카카오 이모티콘 무료

하하호호 카카오 이모티콘 무료 2023년 1월 10일 오후 14시에 채널 신규추가하면 받아서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선착순 2만5천명이니 13시 55분에 채널알람이 오면 준비하셨다 다운로드하시면 되십니다.
하하호호 카카오 이모티콘 무료

하하호호 카카오 이모티콘 무료

참여방법은 2023년 1월 10일 오후 14시에 위의 사진을 눌러서 채널을 신규추가하고 선착순으로 이모티콘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하하호호 카카오 이모티콘 무료

하하호호 이모티콘 송파구청 관련뉴스

송파구, 새 도시브랜드 선포  28일 구청 대강당에서 새 도시 브랜드 선포식을 열고, 새 CI와 새 캐릭터를 구민에게 선보였다.

서 구청장은 “합리적인 예산으로 구민의 바람과 송파의 지향점을 담은 새로운 CI와 캐릭터다.

하하와 호호 캐릭터로 제작한 이모티콘을 2만5000명에게 무료로 채널추가하면 증정 예정이다.

송파구, 새 도시브랜드 공개…소나무 CI·호랑이 캐릭터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선포식을 열고 구민들에게 새 CI와 캐릭터를 선보인다.

구는 내년 1월 1일부터 이를 본격 사용하고, 10일에는 하하와 호호 캐릭터로 제작한 이모티콘을 제공예정이다.

송파구청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16종 전체를 무료로 다운받아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입주문의는 송파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송파구청 일자리정책담당관,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카톡 떴다 하면 매진”…자치구 마스코트 ‘임티’, 홍보효과 톡톡
캐릭터가 출사표를 던졌다.

송파구청 ‘송송파파’, 동대문구청 ‘꿈동이’, 중랑구 ‘랑랑이’, 남영동주민센터 ‘남영이’가 있다.

도봉문화예술지원센터 ‘기분좋은도락이’, 은평구청 ‘SNS파발이’등이 있다.

벚꽃구경도 노래교실도 안방에서 즐기세요.

이 모습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유튜브 댓글 창에 손바닥 박수 모양의 이모티콘이 쉴 새 없이 올라왔다.

송파구, SNS 소통행정 강화 위해 ‘블로그 기자단’ 위촉하여 활용하는데 다양한 모습의 이모티콘을 개발해 친근한 이미지를 더하려고한다.

서울 이랜드는 송파구청과 함께 지역밀착사업, 소외계층 지원 등을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프렌들리 클럽에도 뽑혀 K리그 챌린지 구단 중 가장 인상 깊은 활동을 남긴 것으로 평가됐다.

이랜드는 송파구청과 MOU를 체결하면서 지역밀착하고있다.

스포츠발전, 소외계층 지원 등을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