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코카콜라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채널추가자는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채널 친구추가를 해제후 다시 추가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채널추가하시면 됩니다.

코카콜라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코카콜라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기존 채널친구들은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아직까지 받을 수 있는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기존에 채널이 추가되어있으셨다면 채널추가 해제후에 다시 추가하시면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코카콜라 이모티콘 관련뉴스

코카콜라, 2023년 계묘년 기념 ‘그냥그런토끼’ 이모티콘 공개 코카콜라는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협업해 2023년 계묘년 새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250㎖, 350·355㎖ 캔 제품과 300㎖, 500㎖, 1.5L, 1.8L, 2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협업했다.

끌어모으고 있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하고,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협업한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코크플레이’ 채널 추가 시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협업한 ‘코카-콜라 X 그냥그런토끼’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을 지난 1일 선보였다. 다양한 새해 인사 표현을 ‘그냥그런토끼’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인기이다.

코카콜라가 준비한 한정판 이모티콘. [사진=각 사] 코카콜라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협업해 코카콜라 한정판 이모티콘을 공개했다.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컬래버레이션 한 ‘코카-콜라 X 그냥그런토끼’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다양한 새해 인사 표현을 ‘그냥그런토끼’ 특유의 발랄한 매력과 코카-콜라가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유통업계가 2023년 ‘계묘년’을 앞두고 다양한 토끼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코카콜라는 2023년 ‘계묘년’ 새해를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컬래버레이션 한 ‘코카-콜라가인기이다.

캐릭터 장식물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코카콜라는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협업해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그냥그런토끼 특유의 발랄한 매력과 코카콜라가 어우러져 다양한 새해 인사를 표현한다.

가격은 76만~371만원이다. 코카콜라는 MZ세대들 사이에서 각광받는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을 이용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인 ‘그냥그런토끼’와 협업한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즐거움이 부스트되는 짜릿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미노이X환타 먼저 한정판 ‘환타X미노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이모티콘은 귀여운 대두짤로 구현된 미노이 이미지와 환타 일러스트를 활용해 인기가 있다.

마포구 와이즈파크에서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 행사가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