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2022 12월 22일 14시에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채널을 신규추가 하셔야 하기 때문에 카카오톡 채널에서 알람받기 해서 알람이 오면 채널추가후 선착순으로 받으시면 됩니다.
청양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기존추가 제외 신규 채널추가하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참여방법 2022년 12월 22일 14시에 선착순으로 채널을 추가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청양이 이모티콘 관련뉴스
청양군, 카톡 이모티콘 ‘청양이·겨울이에양’ 22일부터 무료 배포한다.
감정표현을 담아 여러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지역 특산품인 청양고추를 성탄절 장식으로 활용하고 2023년 계묘년을 맞아 토끼로 분장한 ‘청양이’가 눈길을 끈다.
공동체 분야 정성평가 군부 1위에 오르면서 최우수단체로 선정됐다. 충남도 주민자치 한마당 행사에서 한 차원 높은 성과를 인정받았다.
서해안에 강풍주의보, 서해 중부 전 해상에는 풍랑주의보를 각각 발효했다. 천안·아산·공주·홍성·예산·계룡·청양에는 한파경보를, 서산·당진·논산·부여·금산에는 한파주의보를 발했다.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 앞에서 열린 공주·부여·청양 농특산물 홍보판매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국민의힘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이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 앞에서 열린 공주·부여·청양 농특산물 홍보판매 행사 개회식에서 농산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 앞에서 열린 공주·부여·청양 농특산물 홍보판매 행사 개회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기상청은 15일 오후 4시 50분을 기해 충남 청양에 대설주의보를 발효한다고 밝혔다. 대설주의보는 24시간 동안 눈이 5㎝ 이상 쌓일 것으로 예측될 때 내려진다.
청양군에 따르면 오는 26일까지 군내 중·고생을 통해 ‘2023학년도 청양 탑클래스 학습지원’ 참여 신청서를 접수한다.
매운맛’으로 나뉘어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두 제품 모두 해산물 육수를 베이스로 국산 다시마, 청양고추, 무, 꽃게를 넣어 시원하고 깊은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충남권, 오후 9시부터 한파특보 대설주의보는 유지 중인데 설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한파특보가 발표됐다.